본문 바로가기
리뷰

바프 떡볶이맛, 불닭맛 아몬드를 맛보다

by 희망헌터 2022. 2.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바프 좋아시나요? 저는 주전부리로 잘 먹는데 여러가지맛이 나와 먹어봤지만 이번엔 매운맛을 발견하고 호기심에 사봤습니다. 바로 떡볶이맛과 불닭맛입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는 이것을 어떻게 아몬드와 섞었을지 맛이 궁금해집니다. 

GS프레시몰에서 장보다가 2+1 상품을 발견하고 구입하였습니다. 청양마요맛도 있었는데 3개 다 매운맛으로 살까 하다가 하나는 안 매운맛으로 사고 싶어서 가장 무난한 허니버터로 선택하였습니다. 

원래 하나에 4,900원짜리인데 2개 사면 1개를 더 주므로 9,800원에 3개를 구입하는 셈입니다. 한 개에 약 3,300원이죠.

저는 쿠폰할인가 적용되어 가격이 더 내려가게 보이는겁니다. 

그런데 오늘은 가격이 더 내려갔습니다ㅠㅠㅠ 지금 사시면 한개에 2,450원에 사실 수 있습니다ㅠ

아.. 왜 내가 사고 나니 가격이 더 떨어진건지 흐흑..

속상한 마음을 뒤로 하고 본론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떡볶이맛 아몬드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주)길림양행에서 만든 것으로 내용량은 130g, 아몬드는 미국산이며 71.985%, 지엘 떡볶이소스 2.349%, 지엘 떡볶이분말 1.483% 함유되어 있다고 써있습니다. 여기서 지엘이 무슨 말인지 모르겠네요^^;; 만든 회사 이름인 것 같기도 합니다. 

보관방법은 직사광선을 피하여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시고, 개봉 후에는 가급적 빠른 시일내에 드시라고 써있습니다. 

한봉지를 다 덜어 그릇에 담으면 저 정도의 양입니다. 한번에 먹기는 많은 양이므로 지퍼백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위의 사진과 아랫 사진의 색감이 달라보이는데 같은거 맞습니다. 

이동중에 부서진 것인지 깨진 아몬드가 몇 개 보입니다. 

냄새도 약간 떡볶이냄새 비슷하게 나는 것 같고, 입에 넣었을때 달달한 떡볶이의 맛보단 알싸한 매운맛의 떡볶이집 맛이 납니다. 

그 다음으로 불닭맛 아몬드를 살펴보겠습니다. 

그림에서도 매운맛을 강조하네요.

(주)길림양행에서 만든 것으로 내용량은 130g, 아몬드는 미국산이며 69.667%, 지엘 불닭맛씨즈닝 6.356% 함유되어 있습니다. 여기서도 지엘이 써져있네요. 

떡볶이맛 아몬드는 유통기한이 2023년 2월 18일까지였는데 불닭맛 아몬드는 2022년 7월 28일입니다. 불닭맛은 왜 이렇게 짧은걸로 보내주신건지요. 

불닭맛은 뜯자마자 매운맛이 확 나와 재채기가 났습니다;; 먹기도 전부터 매운맛을 풍겨서 맵찔이는 무서웠습니다.

얼마나 매울까 기대하며 입에 넣고 씹었는데 '오잉? 생각보다 안 맵네 괜히 쫄았잖아' 하는 순간부터 매워지기 시작하더니 입안이 얼얼해졌습니다. 그렇죠. 안 매울리가 없죠ㅠ 

참.. 그냥 보기엔 뿌링클 가루 뿌려놓은거 마냥 맛있게 보이는데 먹으면 매운맛이 강합니다. 

색깔로만 보면 떡볶이맛의 색깔이 더 빨개서 더 매워보이지만 사실은 불닭맛이 더 맵습니다. 

매워서 다시 봉투에 예쁘게 집어 넣고 그릇을 살펴보니 가루가 마치 라면스프 같아서 찍었습니다ㅋ

 

평소에 느끼한걸 먹으면 칼칼한 라면 하나 먹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때가 종종 있는데 그때 라면 먹으면 살찌니 이거 꺼내먹으면 아주 느끼한게 싹 사라지고 매운맛만 남을테니 딱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매운것을 못 먹는 저는 호기롭게 도전했지만 실패했습니다. 매운 것 좋아하시는 분들은 사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역시 바프는 허니버터맛이 가장 맛있는 것 같습니다. 아하하하!  세 가지 다 매운맛으로 안 사길 정말 잘했습니다.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