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던킨 로얄밀크티 도넛과 소금우유 도넛을 맛보다

by 희망헌터 2022. 4.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던킨 도넛 좋아하시나요? 저는 일부러 가서 사먹진 않고 이런 이벤트할때마다 먹는 편입니다. 해피포인트 앱에서 발견한 이벤트로 매월 4일 ~ 8일은 이달의 도넛 30% 할인을 보았지요. 여러분들께도 알려드리려고 열심히 캡쳐했지만 회사 일이 바빠 작성하지 못해 기한이 지나버렸습니다. 흐흑... 죄송합니다.  

이달의 도넛은 로얄 밀크티 도넛으로 저지우유로 만든 도넛에 우바홍차로 만든 밀크티 글레이즈를 입힌 제품이라고 합니다. 저지우유와 우바홍차가 뭔지는 정확하게 모르지만 밀크티는 알아 들으니 밀크티 도넛이라는 소리지요ㅋ

밀크티는 좋아하기에 "좋아!" 하며 쿠폰을 다운 받고 던킨으로 달려가려는데..... 

11번가에서 글쎄 35% 할인을 한다고 하는겁니다!! 

30%도 크다고 좋다고 했는데 35% 라니!! 하며 전 11번가에도 구매하고 맙니다ㅋㅋㅋ

밀크티를 좋아하니 맛있을거야 하며 해피포인트 앱에서 쿠폰 받은 거랑 11번가에서 산 기프티콘과 같이 결제 못한다고 해서 따로 결제하고 도넛 3개를 들고 싸게 싸서 좋다며 룰루랄라 집에 왔습니다.

원래는 로얄밀크티 도넛만 먹으려고 했는데 소금우유도넛까지 먹게 된 사연이지요~ㅋㅋ

밀크티 도넛 한개는 킵해놓고 로얄밀크티도넛과 소금우유도넛 한 개씩 비교해 보겠습니다. 

어떤 게 밀크티 도넛이고 소금우유도넛인지 알아보실까요?

정답은 왼쪽 위가 소금우유 도넛이고, 오른쪽 아래가 밀크티 도넛입니다.

위에는 앞면이였다면 뒤로 돌려서 찍어봤습니다. 

윗면만 글레이즈 되어 있고, 뒷면은 글레이즈가 없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좀 더 가까이서 본 로얄밀크티도넛입니다. 

3개가 딱 붙어 있어서 글레이즈 부분이 녹은 느낌이 나네요^^;;;

글레이즈가 밀크티 색입니다. 

이건 소금우유도넛입니다. 우유도넛 답게 밀크티도넛보다 새하얀 글레이즈가 덮여 있습니다. 

이 비주얼을 보니 던킨이라고 말 안하면 크리스피 도넛이라고 착각할 거 같네요.

반을 잘라 속을 보았습니다. 빵 반죽에 공기층이 있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밀크티 도넛은 일반 기본 도넛을 먹고 밀크티 음료 한 모금 쭈욱 빨아 먹은 맛입니다. 제가 표현할 수 있는 최고의 표현인 것 같습니다. 

소금우유 도넛은 밀크티 도넛보다는 맛이 강하지 않았고 우유의 맛이 났습니다. 이름에 소금이 들어가서 소금의 맛을 느껴보고자 했으나 실패했습니다;; 제 입맛엔 도저히 소금맛은 나지 않고 우유맛만 났습니다. 

어떻게 하면 맛있게 보일까 하며 열심히 잘라도 보고 여러 각도로도 찍어봤습니다. ㅋㅋ

먹기 좋게 한 입 크기로 잘랐습니다. 위에가 소금우유도넛이고 밑에가 밀크티도넛입니다. 

제가 밀크티를 좋아해서 밀크티 도넛도 맛있었지만 소금우유도넛에 조금 더 손이 갔습니다. 

다시 사먹으라고 하면 저는 소금우유도넛을 선택하겠습니다. 

소금우유도넛이 훨씬 더 맛있었습니다. 우유의 부드러움도 있고 맛이 강하지 않아 자꾸 땡기더라고요. 

이 글을 쓰는데도 또 먹고 싶어집니다.ㅋ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추천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언제나 건강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