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농심 옥수수깡 하바나옥수수맛을 맛보다

by 희망헌터 2022. 5.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여름으로 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제 긴팔들은 정리해야 할 느낌이네요~

저는 군것질을 좋아해서 슈퍼에 가면 신상품 나온거 없나 한번씩 기웃거리는데 농심 신제품을 발견하고

오늘은 농심에서 새로 나온 옥수수깡 하바나옥수수맛을 먹어보려고 합니다. 

예전에 옥수수깡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고, 과자 봉지에서 마약옥수수의 느낌이 나 맛있겠다 싶어 1,090원에 사왔습니다. 

농심 홈페이지를 보니 깡스낵 열풍을 이어갈 5번째 제품 출시라고 하네요~ 

그래도 역시 농심은 1순위 새우깡을 따라 잡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ㅋ 

한국사람들에게 익숙한 마약옥수수가 원래는 멕시코 음식 엘로테이고 뉴욕의 카페하바나의 메뉴로 유명해져서 하바나옥수수라고 불리우는지는 처음 알았습니다^^;;; 마약옥수수라고 쓰지 않고 ㅁㅇ 옥수수라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총 내용량 70g 이고 365kcal 입니다. 

영양정보를 보면 역시 가장 높은 항목은 포화지방으로 53% 입니다. 그 다음은 지방으로 35% 로 과자를 먹지 말아야 하는데 언제 안 먹나라는 생각을 잠시만 해봅니다.ㅋ

봉지를 뜯어보면 이렇게 들어 있습니다. 요즘 과자들의 대부분이 반만 들어 있는것 같습니다;; 

다 부어 접시에 담아보았습니다. 커다란 접시에 딱 맞게 들어가는군요.

하나의 크기를 자로 재어 보니 약 4cm 정도였습니다. 

반으로 갈라보면 속은 이렇습니다. 

과자들을 보기 좋게 줄 세워 보았습니다. 자연적으로 몇 개가 들어있나 숫자가 세어집니다. 총 29개 들어있습니다. 

봉지에 맵단짠 폭발이라고 써 있는데 하나 먹고 씹었을 때 제일 처음 나는 맛은 옥수수맛이고, 그 다음으로 단맛, 그 다음으로 매운맛이 났습니다. 제가 짠 과자를 좋아해서 그런가 짠맛은 나지 않았습니다^^;;; 씹으면 씹을수록 단맵단맵 했습니다. 맛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또 사먹게 될까를 생각해 봤을 때 제 입맛엔 글쎄... 라는 대답이 나왔습니다. 

제가 매운 것을 잘 못 먹어서 지금 입 안에는 매운맛만 남아 얼얼합니다;;; 

농심 관계자와 이 과자 개발자분께는 죄송하지만 안타깝게도 신제품 개발에 실패하셨다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사람 입맛이 다 다르기에 물론 맛있게 드신 분들도 계실테니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라고 생각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또 신제품으로 경험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언제나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