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광동 온더그린을 맛보다

by 희망헌터 2022. 7.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운 음료수를 먹어보고자 합니다. 텔레비젼에서 광고하던 것을 롯데온에서 체험팩으로 싸게 팔길래 호기심에 구매해 보았습니다. 6병을 3천원에 구매했으니 한병당 500원꼴입니다. 슈퍼에서는 일반 가격이 어떻게 되나 모르겠지만 500원보단 비싸겠지요.  

이렇게 비닐포장 되어 박스에 담겨져 왔습니다. 

비닐을 뜯어 보니 골퍼용 액티비티 에너지 음료로 메인 그림으로 골프하는 모습이 그려져 있습니다. 

총 내용량 400ml 이고, 75kcal, 총 카페인 함량이 80mg 으로 고카페인이 함유되어 있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식품유형은 탄산음료이고, 제조원은 건강한사람들(주), 유통전문판매원은 광동제약(주) 입니다. 

원재료명 및 함량은 정제수, 녹차추출액 20%, 기타과당, 설탕, 이산화탄소, 무수결정포도당, 합성향료, 과라나추출분말, 라임농축액, 레몬농축액, 비타민C, 아라비아검, 천연향료, 재제소금, 구연산삼나트륨, 감귤류추출물, 수크랄로스, 염화칼륨, 아세설팜칼륨 감미료가 들어있습니다. 

건강한사람들(주) 이 어딘가 했더니 남양유업입니다. 

다시 음료로 돌아오겠습니다. 

우리 몸보다 낮은 삼투압으로 수분과 전해질의 빠른 보충, 녹차와 과라나의 천연유래 카페인으로 에너지 충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저칼로리라고 써있습니다. 

과라나라는 것이 무엇인지 궁금하여 검색해보았습니다. 아마존 밀림 지대에서 자라는 덩굴식물 또는 그 열매로 이렇게 생겼습니다. 씨앗은 커피보다 천연 카페인 함량이 높아 각성효과가 뛰어나다고 써있습니다. 

영양정보를 보면 비타민C 100mg 으로 100% 함유되어 있으며, 당류가 17%, 탄수화물이 6%, 나트륨이 5% 만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라벨은 페트와 분리하여 재활용 해주라고 점선으로 찢기 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왼쪽 아래 QR 코드를 찍고 이벤트에 도전하라는 문구도 보입니다. 저는 응모해 보진 않았습니다. 

이제 병을 다 살펴봤으니 내용물을 살펴봐야겠죠. 투명 패트병이 노란색이 보이듯이 액체가 노란색임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역시 컵에 따라 보아도 노란색입니다. 빈병은 하얀색으로 되었습니다. 

흔들고 따른 것도 아닌데 탄산음료라서 거품이 상당했습니다. 기포 보이시나요? 

이렇게 보니 색이 식혜 같기도 하네요^^;; 하지만 노란빛깔입니다. 

맛을 보니 탄산이 강하며, 게토레이 + 박카스의 느낌이 났습니다. 맛이 있는 것도 아니고, 없는 것도 아니라 맛을 표현하기가 애매합니다^^;;;; 

그냥 맛본 것으로 만족하며 또 사먹을 맛은 아닌 것 같습니다. 

필드 갈때 들고 가서 진짜 에너지가 넘치는지 실험을 해봐야하나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이렇게 또 신제품을 경험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무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