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노브랜드 추천상품] 오징어튀김을 맛보다

by 희망헌터 2022. 7.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예전에 코스트코에서 파는 곰표 오징어튀김을 리뷰했던 적이 있는데 댓글에 이웃님께서 노브랜드에서도 비슷한 거 판다는 제보를 주셔서 장보러 노브랜드 갔다가 이걸 발견하고 기쁜 마음으로 9,980원 주고 사왔습니다.
예전에 쓴 코스트코 곰표 오징어튀김 리뷰 못 보신 분들이나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다시 첨부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bluedaizy.tistory.com/132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을 드디어 맛보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스트코 갈 때마다 없어서 못 샀던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을 드디어 사게 되어 기쁜 마음으로 쓰려고 합니다. 회원 카드 당 한 개 밖에 못 사서 아쉬운 마음에 15,990원에

bluedaizy.tistory.com

며칠 전에 반찬가게에 갔는데 반찬가게에서도 이거랑 비슷한 오징어 튀김을 팔고 있는 것을 보고 유행은 유행이구나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자 이제 노브랜드 오징어 튀김을 살펴보겠습니다. 겉표지를 보면 오징어튀김이 패스트푸드 감자튀김마냥 담겨져 있는 그림이 보입니다. 감칠맛과 짭조름한 바삭함이 정말 맛있다고 써 있고, 오징어 함량이 36.49% [조미오징어 90.17% (오징어 95.1%)] 된다고 써 있습니다.

제조원은 농업회사법인(주) 호수 이며, 판매원은 정화식품(주) 입니다.
총 내용량은 130g 이며, 식품유형은 기타수산물가공품입니다.
원재료에는 백진미오징어(페루산), 정제소금(국산), 설탕, 향미증진제, 옥수수전분, 백후추분말, 카놀라유(캐나다산) 등이 들어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으론 개봉 후 냉장 보관입니다.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100g 당 605 kcal 이고, 나트륨의 비율이 62% 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그 다음으로 지방 42%, 단백질 30%, 콜레스테롤 23%, 탄수화물 15% 순입니다.

뜯는 곳을 뜯어보면 안에 내용물은 이렇게 들어 있습니다. 열었을 때 곰표 오징어튀김과 똑같은 냄새가 나서 신기했습니다.

한꺼번에 다 먹지 못하니 지퍼백으로 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내용물을 쏟아 그릇에 담아 보았습니다. 방부제는 들어 있지 않아서 개봉 후 냉장보관 하라고 했던 건가 싶고, 이것 역시 양이 많아 보이진 않습니다.

좀 더 가까이 찍어 봤는데 먹음직스럽게 보이나요?

뭉쳐져 있으니 무슨 모양인지 궁금해하실 것 같아 몇개만 다른 그릇에 옮겨 담아보았습니다.
보시다시피 모양과 길이는 제각각입니다. 이 외에도 모양과 길이는 다 다릅니다.

먹어보니 코스트코 곰표 오징어튀김보다는 바삭한 느낌이 더 들었고, 딱딱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맛은 비슷했습니다. 비슷하게 잘 재현해낸 것 같았습니다.
가격도 이게 더 저렴하고 회원제가 아닌 노브랜드이기에 언제든 누구든 갈 수 있으므로 맛에 큰 차이가 없다면 이것을 사먹는 것도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코스트코 곰표 오징어튀김보다는 싸다는 것이지 이것만 놓고 봤을 때도 저는 약간 비싸다는 생각이 있습니다. 진미채가 저렴한 상품은 아니기에 원가가 비싸다 보니 이것도 비싸진걸테지만 간식으로, 안주도 만원 돈은 글쎄요... 뭐.. 이걸 사서 한번에 다 먹는 것은 아니기에 또 다른 면으로 생각해보면 나쁜 것 같지 않다고 생각이 들기도 하고요.
저는 또 생각나면 사 먹을 의향이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곰표 오징어튀김의 맛이 궁금하신 분들은 노브랜드로 가시기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나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