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티아시아 커리를 맛보다 [내돈내산 솔직 후기]

by 희망헌터 2021. 7.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텔레비젼에서 광고하는 것을 보고 호기심이 생겨 먹어본 것을 적어볼까 합니다. 

개인적으로 커리를 좋아해서 코로나 전에는 인도커리 음식점을 자주 가곤 했는데 요즘엔 외식이 힘들어져 인도커리가 그리웠던 찰나 GS프레시몰에서 1+1 행사를 하고 만원할인 행사쿠폰이 있어 아주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네 가지 맛이 있길래 골고루 네 가지 모두 샀습니다. 

중소기업에서 만들어 샘표식품에서 파는 것으로 커리마다 만드는 공장이 다릅니다.

네 가지 중에 먼저 비프마살라커리를 뜯었습니다. 앞에 표지에 있는대로 야채들이 큼지막하게 들어 있는 줄 알았는데 열어보니 다져 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예전에 오뚜기 3분 카레를 먹었을때는 그래도 건더기의 크기가 있어서 뭐가 들어있었는지 알 수 있는 것 같았는데 이건 뭐가 들어 갔는지 알 수 없습니다.

뜯어 봤을 땐 양이 적어보였는데 밥 위에 덜어보니 밥의 양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양은 충분했습니다. 

끝맛이 약간 알싸해서 어린 아이들은 맵다고 할 것 같지만 어른이 먹기엔 맛있었습니다. 

인도커리집에서 먹는 맛이 났으며 외식하지 않아도 충분히 맛을 느낄 수 있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번에는 매운 것으로 골라봤습니다. 위에 먹었던 비프마살라의 매운맛입니다. 

아깐 밥에 비벼 먹었다면 이번엔 냉장고 안에 있는 또띠아를 살짝 구워 난을 생각하며 먹어보았습니다. 

진짜 난은 아니지만 비슷한 맛을 낼 것이라고 생각해 구워봤는데 생각보다 맛이 괜찮았습니다.

매콤한 버젼의 비프 마살라도 맛있게 매워 맛있게 먹었습니다. 

인도커리에 밥도 비벼 먹고 난(또띠아지만요) 도 찍어 먹고 마치 전문점에 와 있는 듯한 착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모든 소비에 있어 가성비를 따지는 편인데 이 정도 가격에 전문점 맛을 느낄 수 있다면 저는 얼마든지 여러번 사먹을 수 있다는 생각입니다.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되니 간편하여 집에 쟁여뒀다가 언제든지 꺼내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저는 재구매 의사 있으므로 적극 추천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